한성대입구역 맛집 - 고석환손만두 육개장만둣국

 

한성대입구역 7번 출구 부근에 위치한 고석환손만두에 두 번째 방문했다.

육개장만둣국 9,000원


커다란 만두 세 개가 들어 있다.
공기밥 필요하면 말하라고 하셔서 한 개만 달라고 했다.
추가 요금은 없다.

만두는 반으로 잘라서 그대로 밥 말아서 국처럼 만두랑 밥이랑 국물이랑 야채랑 숫가락으로 떠서 먹었다.

내가 사진을 친절하게 찍는 편이 아니라서 사진으로 확인이 될지 모르겠지만,

양이 굉장히 많아서 맛있지 않으면 밥까지 말아서 국물까지 다 먹기 쉬운 양은 아니다.

내가 먹는 방식은 만두 속이 국물에 퍼질 수도 있으나 어차피 국물까지 다 먹으므로 상관 없다.

그런데 애인이 만두 2개를 남겨서 1개 반 먹은 내가 먹고 반은 도저히 배불러서 남겼다.

고석환 손만두는 양이 상당히 많아서 육개장 만둣국을 다 먹는데 최선을 다 하느라 반찬은 손대지 않았다.


고석환손만두

서울특별시 성북구 성북로2길 55 우리빌딩1층


#한성대입구역맛집 #고석환손만두 #손만두 #육개장 #한성대입구만두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