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버거)수유역 - 준스버거

 

수유역 근처에 있는 준스버거에서 수제 버거를 배달 시켜 먹었다.

이번이 3번째이다.


배달 온 준스 버거 사진

이름이 어렵다.

더블 디럭스 불고기 버거, 불고기 버거, 치타 버거, 핫스파이스 버거, 어니언버거
둘이 먹기에 아주 적당한 양 (저희 둘 다 말랐음)

감자튀김



난 감자튀김을 싫어하지도 않지만, 좋아하지도 않는다.
한 두세개 먹으면 잘 안먹거나 버리기 아까우면 버거에 넣어서 같이 먹는다.
여기 감자튀김은 맛있어서 꽤 많이 먹었다.
감튀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
뭔가 양념을 했나봄
일단 바삭하지 않으면 먹지 않는데, 바삭하게 잘 튀겨졌다.
여기에 짭짤하고 더 다른 맛도 있던 거 같았음.


더블 디럭스 불고기 버거

와~ 뒤에 살짝 보이는 홈플러스 자른 김치...

내돈 주고 샀으니까 솔직하게 써도 되잖아
그럼 솔직하게 쓰겠습니다.

전 더블 디럭스 불고기 버거 보다는 그냥 불고기 버거가 더 맛있었고요.
개인적으로는 치타 버거가 제일 맛있었어요.
핫스파이스버거는 버거만 여러개 먹어서 좀 느끼한 상태에서 매콤해서 맛있었어요.

어니언은 양파빨로 야채가 넉넉해서 좋았구요.

그럼 더블 디럭스 불고기 버거의 평가가 나쁜 개인적인 이유는 이렇습니다.
1. 치킨버거 따로 불고기 버거 따로 먹는게 나을듯 함.
2. 버거가 너무 높아서 먹기 불편함.
3. 그런 이유로 패티에 비해서 야채가 부족하다고 느낌

저는 개인적으로 야채를 좋아하지 않아서 야채만 따로 먹지는 않지만!!!
야채는 고기를 빛내기 위한 양념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무튼 전 5개의 버거 중에 더블 디럭스 불고기 버거 빼고 나머진 다 맛있었습니다.
그러니까 계속 시켜 먹고 있고요.

감튀는 개인적으로 여기가 제일 맛있었어요.



준스버거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123길 26

딱히 후기를 남길 생각으로 주문한 것이 아니므로 매장 사진 및 메뉴판 사진 등은 없고 앞으로도 안 찍을 예정임


#수유역맛집 #감자튀김 #준스버거 #수제버거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