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OK캐쉬백 온라인쿠폰 적립 문제

나는 커피를 마시지 않지만 이러저러한 이유로 커피를 상당히 많이 구입한다.
특정 매장에서 동서식품 커피를 구입하여 놓고 여기에 붙어있는 OK캐쉬백 온라인 쿠폰을 떼어서 입력한다.

즉, 구입 후 새것을 내가 뜯어서 입력하는 것이므로 모아두었다 입력을 하든 혹은 즉시 입력을 하던 내가 최초의 입력자가 되어야 맞을 것이다.

하지만 다음과 같은 오류가 아주 빈번히 나고 있다.

적립실패 이미 적립된 쿠폰번호 입니다.
이런 사기꾼 새끼들

처음 몇번은 어차피 한번당 190원 적립되는 소액이니까 그러려니 했는데 이게 10개 20개 넘어가기 시작하면서 슬슬 짜증나고 약오르기 시작했다.

솔직히 10개든 20개든 별로 중요한 금액은 아니지만,
내가 구입한 매장에서 장난을 치는게 아닌가 하는 의심도 들고
또 동서식품에서 장난을 치는게 아닌가 하는 의심도 들고
아니면 구입매장과 동서식품은 결백한데 어쩌면 OK캐쉬백 자체의 문제일 수 있다는 생각도 들었다.

나는 원인을 알고 싶어서 다음과 같은 문의를 총3번에 걸쳐서 보냈다.

야야 ㅅㅂ년들아 내가 니들 답변 때문에 많이 답답하다.
아니 무슨 알아듣게 3번을 계속 해서 내가 원하는 것은 어느 차원의 문제인지 해명 해 달라는 것인데 미친년들이
"쿠폰 사진 보내면 입력해줄게"
이런 지랄같은 답변만 세년이 똑같이 보내고 앉아있으니... ㅅㅂ

쿠폰을 버렸다고 시발년들아
쿠폰을 버렸다고 시발년들아
쿠폰을 버렸다고 시발년들아

한글로 좋게 쓰면 못알아처먹냐?
꼭 욕을 해야 알아듣나?
내 문의글 어디에 적립을 해달라고 하는 말이 나와있냐?

쿠폰 입력되면 오류 발생했던게 없던게 되나?
그리고 내가 미쳤다고 190원 아까워서 오류난 걸 모아두고 있었겠냐?
(그리고 모아둔게 있어도 안보내줘 시발년들아 차후에 니들 사기치는거 밝히려면 증거로 남겨야지. 적립해주고 없던 일로 하게 도와줄거 같냐?)

이런 ㅅㅂ 대한민국 국민의 76%가 난독이라더니 무슨 상담하는 년들까지 난독들만 고용해서 쓰고 앉아있으니...
이러니까 상담사들이 욕처먹는거지 괜히 욕한다고?

나도 이번엔 참다 참다 못해서 욕을 하면서 다시 한번 문의를 넣었다.

"야 이 미친년들아 적립을 해달라는게 아니라 어느차원에서 문제가 있는건지 원인을 알려달라고 그래야 내가 매장을 바꿔서 구입하든지 동서식품을 구입 하지 않던지 아니면 니들 OK캐쉬백 제품을 불매하든 할거 아니야 대가리 빻은 년들아"

내가 봤을 때는 매장이나 동서식품이 무슨 힘이 있겠어?
OK캐쉬백 자체 문제가 거의 확실해... 전국적으로 이런식으로 포인트 가지고 장난치면 회사에 이익이 얼마나 생기겠어?
이런게 사기꾼이지 시발 운전기사가 1200원 챙긴게 사기냐?

(링크)욕나오는 문의결과

댓글 쓰기

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