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우라라 - 전사 클릭카드


ulala idle adventure

클릭 카드는 검색해 보니까 이미 오늘도 우라라를 플레이 하고 있던 대만 사람들이 정리해 두었다고 하는 공략이 많았다.

그 중에 부자 탱커라는 제목의 셋팅을 따라하고 있는 중이었다.

울프는 우선 임시로 쓰는 중이고... 나머진 그냥 생각 없이 따라하고 있었다.

응 망함~

솜털 셋팅을 아직까지 쓰지 않았던 이유는 고집때문이었다.
아무리 특정 스테이지에 한해서라도 특정한 셋팅만을 강요해서 셋팅의 다양성을 보장하지 않는 게임은
수준이 떨어지는 게임이고 요즘 시대에도 그런 게임이 있을까 하는 생각이었다.

그런 게임은 리니지 같은 시대에 뒤떨어지는 게임이나 있을 거라 생각했는데, 오늘도 우라라도 그렇다.

아~ 그리고 클릭카드는 신경쓰기 싫어서
딜러는 도적용 셋팅이라고 나도는 스샷대로 하고 있었고 힐러도 부자 힐러에서 약간 손봐서 셋팅하고 있었다.

그럼 전사는 그냥 닥치고 솜털 셋팅 써야 한다.
솜털 없어서 아주 개고생 중이다.


내가 추천하는 셋팅은 아래와 같다.

솜털 셋팅으로 기본으로 하고 몸빵에 필요한 셋팅을 맞춰가자.

활성화 셋트효과
1. 솜털3 : 초기 에너지 +1
2. 정글4 : 정글카드의 생명 +12%, 체력이 25% 이하일 때 3초동안 펫 충성의 40%만큼 생명이 회복(전투당 1회)
3. 신속3 : 공격 4회 때마다 3초내 펫의 충성 8%만큼 생명이 회복
4. 사막3 : 생명이 25% 미만일 경우 받는 피해가 50% 감소한다. 4초간 지속(전투당 1회)
5. 경갑2 : 매 4회 공격 때마다 펫 수호 50%만큼의 실드를 1회 획득. (최대 3회 누적)

정글의 효과는 진짜 좋고 사막과 함께 쓴다면 더욱 효과가 좋을 것으로 기대된다.

9번째 카드까지 가려면 아~주 오래 걸리니 지금은 고려하지 않아도 되지만
티라노를 넣으면 평원과 화산의 2세트 효과가 활성화 된다.
하지만, 뿔드라코 3성은 전투 시작 후 전 부대 공격력을 올려주는 패시가 있으니 뿔 드라코가 좋다고 본다.

드루랑, 사냥꾼, 주술사도 하다 보면 욕심이 생겨서 새로 짤 수도 있다.
당장은 그냥 나와 있는 걸로 쓰련다.


+그리고 카드 모으는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각 카드의 재고는 9장입니다.
즉 9개째 카드는 전체 카드들의 재고 중에 단 1장 뿐입니다.
그러므로 확률을 최대한 높이려면 쓰지 않는 카드라도 사두던가 강화해두던가 하세요.
물론 원하는 카드가 떠서 사야하는데, 인벤토리가 부족할 때는 그러한 카드들을 팔아버리면 됩니다.




어차피 확률의 문제지만, 원치 않는 카드를 1장 혹은 강화해서 3장이라도 사두면 그만큼 확률은 아주 미세하게나마 오르는 겁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