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우라라(전냥술드) - 센바사 산림(Sinvasa Woodland), 쿨롱 협만(Hori Fjord) 보스공략 최종 (Boss Guide)


ulala idle adventure Boss

All No Food, No QB buff
*빨간 동그라미는 마멋6세트 위치를 표시한 것임
*Red Circle = Marmot 6 piece set


센바사 산림
한 마디로 토루크 깨느라 고생했으니 쉬어가라는 스테이지임


120개 스테이지 전부 토루크에 비하면 많이 쉽고 도전 버튼 120번 + @로 누를 시간 있으면 바로 클리어 가능함.

1. 거대 블랙베어링 (Black Bear Chief)
보너스 스테이지 (광역힐 하나 정도 맞추면 안정적임)

2. 큰뿔사슴 (Irish elk)
보너스 스테이지 (광역힐 하나 정도 맞추면 안정적임)

3. 레오곤 (Liondragon)
레오곤은 언제나 보너스 스테이지

몇 초라도 빨리 끝내기 위한 화력 보강 버전



4. 야쿤킹 (Yak King)
야쿤킹은 낮은 스펙으로 효율적인 조합으로 올라온 사람들에겐 굉장히 절망적일 수도 있지만, 토루크를 뚫고 온 우리에겐 보너스 스테이지

센바사 산림120 야쿤킹도 이대로 한 방에 성공했습니다.
(파티 전투력 1,682,151 토루크 깼을 때에 비해 많이 올라서 나름 꽤 높다고 생각함.)

5. 매머드(Mammoth)
90대까지도 보너스 스테이지임 (팀 전투력 166만)
달리아 설산과 스턴 위치가 다른 이유 : 제어를 걸면 피해감소 5%하락(콜룽은 4%하락), 피해 12% 증가
달리아 설산과 달리 스턴을 너무 많이 걸면 막판의 괴성2 공격에 가장 몸빵이 약한 주술사가 죽는다.
따라서 드루이드를 이용해 딜을 보충하고 대신 막판 괴성2 쓰기 전까지 스턴을 2방 덜 거는 방식으로 변경함.

쿨롱 협만 80대
두 가지 문제가 발생한다.
1. 제어를 할 때마다 매머드의 데미지가 12%씩 증가한다. (위의 셋팅대로 할 경우 내 딜러진은 무조건 원콤)
2. 제어를 할 때마다 피해감소 4%씩 하락 시킬 수 있다. 따라서 제어를 하지 않으면 딜이 한참 부족하다.

그래도 매머드 같은 몹은 보너스 스테이지여야 함.
파티 전투력 1,719,481로 87 매머드까지 클리어 완료
최소 전투력이 주기적으로 초기화된다며 뇌피셜로 깎아 내리는 노인네들(특히 도적 경로당 분들)이 있는데, 그럼 9월초나 중순 기록은 언제 초기화 된다는 말임?
벌써 11월이 다 되어 가는데?

빨간 동그라미 : 마멋 6세트 위치, 별표시 : 스켈레사이칸 6세트 위치
4캐릭 모두 스켈레사이칸이 있으면 완전 쉬움(열심히 모아 봅시다)


쿨롱 협만
센바사와 중복되는 보스는 생략


6. 거대 실버콩 (White Unicorn Gorilla Chief)
보너스 스테이지 (단, 처음 시전하는 눈싸움2 스킬 중 처음 2방은 끊어지지 않는데, 한 딜러가 연속으로 맞으면 다시 해야함)
두 번째 눈싸움2 스킬부터는 전사만 맞게 됨


7. 화이트 야쿤킹 (White Yak King)
그냥 쑥 지나가서 깜빡함.  쿨롱 협만에선 화이트 야쿤킹 하나만 좀 힘든 편이라고 생각함.
지금 내 위치가 2세대 99.99% 1세대 99.68% 정도임.
그니까 내 위치 전후로 대부분 다 과금러인데, 나랑 같은 위치인 한국분이 도적 딜이 좋다는데 보니까 무슨 74렙 54만, 주술 50만 ㅋㅋ
전 70렙에 주술 43만, 사냥꾼 41만이고 큰 무리는 없습니다. (다만, 빡빡하게 클리어합니다. 하지만 곧 71렙 되니 정차는 안 할듯)

본인들 몸빵이 강하면 드루이드의 두 번째 셋팅이 좋을 것이고
피가 쭉쭉 달아서 실드 따윈 필요 없다하면 첫 번째 셋팅처럼 4번째 광역힐이 나음
*주술사 2번째 공격 스킬을 영혼의 채찍으로 바꿀 경우 차단이 안 걸림.



쿨롱 협만88
여기도 참 유명한 개미지옥이니 약간의 썰을 풀겠음.
막 외국인도 내 전투력 보고 12일은 있어야 한다고 놀리면서 어떻게 하나 본다고 친추걸고 난리도 아니었다.
열악한 무과금러란 ㅋㅋㅋㅋ

처음엔 콜룽인지 쿨롱인지도 헷갈렸는데 이제 안 헷갈릴 정도다.
토루크만 해도 귀찮아서 남의 공략 대로 하고 넘기려다가 괜히 하루 정차했지만(봐, 내 공략대로면 150만으로도 토루크 클리어 된다잖아)
화이트 야쿤킹은 내 스킬트리대로 하면 전사가 10초만 버티면 그 후로는 안정적이였거든.

근데 여기는 10초가 뭐야 그냥 동원작전 쓰고 죽어버리는데 ㅋㅋㅋㅋ
처음 시도는 171만 실패.
각이 나 옴. 이건 175만 정도는 찍고 해도 될까 말까 하다고...
(안 된다고 생각하고 공카에 전투력 인증샷을 올림. 왠지 그래야 조금이라도 빨리 클리어 하고자 하는 욕구가 생길 거 같아서)

그리고 하루 정차해서 72렙 찍고 전투력 172만...????
1업 했는데 전투력 5만도 안 오른다고???
별로 있지도 않은 조개 써서 175만 딱 맞췄다. (정제는 중급이 1~2개 뜨면 그만함)
보니까 정제 5단계도 있고 뭐... 신경을 안 쓰긴 했더라. 그래서 6단계에서 중급 1개만 떠도 멈춤.(조개 없음)

일단 지금까지 화이트 야쿤킹을 잡아오면서 우가가를 쓰지 않으면 대체로 화력이 부족해서 못 잡았음.
동원작전 빼면 영원히 못 잡음.

쿨롱88은 못 버티니까 우선 우가가를 빼고 화력이 얼마나 부족한지를 보려고 10초만 버텨보라는 셋팅으로 바꿈.

빨간 동그라미는 마멋6세트
별표시는 스켈레사이칸6세트 (89에선 주술사 개굴굴에 스켈레 넣어야 함)

전사 장난감 1.외뿔고래 2. 바다코끼리 3. 마멋 4. 큰뿔사슴

나머지 캐릭은 각자 알아서 극딜로 장난감 셋팅하면 됨.


방금 89해봤더니 이거도 전사가 10초만 버티면 깰 수 있겠다 ㅋㅋㅋㅋ

쿨롱90부터는 드루이드 장난감 위치 변경
1번에 마멋, 3번에 스켈레사이칸이었나... 기억이 안 남.

쿨롱 빨리 벗어나고 싶어서 달리는 바람에... 스샷을 안 남김...
스켈레 사이칸은 스킬은 쓰고 나서 발동 됩니다.
예를 들어 2번째 스킬에 맞춰놨으면 2번째 쓰고 3번째 스킬 쓰기 전까지 발동 됩니다.

전사 : 425,769
주술사 : 465,704
사냥꾼 : 418,710
드루이드 : 440,087




오늘도 우라라(전냥술드) 센바사 산림, 쿨롱 협만 보스공략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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