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bal wars2
8월 5일
GRD, GG2, VPW의 3개의 세력이 거대하게 눈에 띕니다.
GRD + VPW vs GG2의 전쟁 중이었습니다.
이전에 포스팅한 B.S는 구석에서 조그맣게 성장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8월 24일
OCL부족의 멸망과 외곽의 신생 부족들이 눈에 띄게 성장하였습니다.
MFT, CRK는 8월 초만 해도 TOP10 안에도 들지 못했던 부족들입니다.
B.S부족의 성장이 얼마나 빠른지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 시점부터 B.S부족은 서로 싸우고 있는 1위(GRD), 2위(VPW), 3위(GG2) 부족을 공격하며 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9월 11일
GRD와 VPW부족이 합병을 하였습니다.
코어 전쟁에서 밀렸던 DAM부족은 RET라는 부족으로 이름을 바꾸고 외곽에서 성장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미 서버에서 저만한 숫자의 유저가 성장할 수 있는 공간이 남아 있지 않습니다.
멸망했던 OCL부족은 RK1으로 이름을 바꿔서 북서쪽에서 재성장을 하려고 했으나 그마저도 밀려났습니다.
남서쪽의 GG2사이에 껴서 생존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GG2부족은 범위가 눈에 띄게 축소되었으며 대신 밀집도를 높여서 시간을 끄는 형세입니다. 5위로 추락하였습니다.
KOL부족은 범위도 줄고 밀집도도 줄었습니다. 그러나 아직 4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8월 5일의 지도를 보고 이 지도를 보면 2위 부족이 B.S부족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입니다.
리쿠루팅 같은 것도 없는 30명의 폐쇄적인 부족이 한 달 만에 이뤄낸 성과가 놀랍습니다. 역시 돈과 접속량 그리고 팀워크의 힘은 엄청납니다.
아래는 제 기지 현황입니다.
남동쪽은 B.S라인에 방어 병력을 지원하기 위해 구축한 기지이며 코어쪽 병력을 재배치하여 병력이 곧 가득 차게 됩니다.
남서쪽은 옹기종기 모여있는 GG2부족의 후방을 교란하기 위한 전초기지입니다.
이미 아카데미를 올리고 노블 3기를 생산하였습니다.
병력은 코어나 북서쪽에 이미 가득 차 있어서 재배치하면 되지만 농가 레벨이 낮아서 약한 놈부터 공략하며 농가의 레벨이 오르길 기다려야 합니다.
지역 방어 병력을 충분히 확충하기 위해 마을을 좀 더 구축할 생각입니다.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