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 Robots) 3.4 패치 노트 - Dreadnought, Hover and more

게임하다가 조금 전에 갑자기 게임이 종료되면서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1. Hangar Deck
맵과 모드가 다양해짐에 따라서 5개의 로봇을 셋트로 하는 덱을 선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나의 덱을 추가할 때마다 7500골드가 필요합니다.
1대의 로봇은 하나의 덱에만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즉, 다른 덱에 중복해서 넣을 수 없습니다.)

2. 광고 비디오 보상
다른 게임에 흔히 있는 광고보기 컨텐츠입니다.
광고를 보았을 때 받을 수 있는 보상은 3가지가 있습니다.
- Daily tasks의 진행을 앞당기기 (별 필요없는거 같네요)
- 업그레이드 속도 올리기
- 블랙마켓에서 브론즈 상자를 열기
- 때때로 게임 종료 후 광고를 보게 되면 프리미엄처럼 보상을 증가 시킬 수 있습니다.

광고 보기에는 횟수 제한이 있지만, 게임을 플레이 하여서 초기화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주로 두번째를 하겠죠?


3. 신규맵 추가 : Dreadnought
업데이트 하자 마자 걸린 맵입니다.
사막에 부서진 건물을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4. 신규로봇 추가 : Hover

HP (12레벨 기준) : 175,000
이속 (12레벨 기준) : 50 kmph
슬롯 : 1 경무장, 2 일반 무장
특수능력 : Glide (점프) - 호버의 점프는 어빌리티 버튼을 한번 더 누르거나 연로가 떨어질 때까지 유지됩니다.
땅에 착지 되면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시작됩니다.

하늘을 날라서 장거리를 빠르게 가로 질러 적을 기습하는데 유용합니다.

그리핀의 상위기종이며 Moon과 같이 작은 맵에서 Glide 한방으로 맵을 크게 가로 질러 제니츠충들을 일망 타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5. 신규 무기 추가 : Storm (일반무장)
​1 조각 당 데미지 : 1104 * 8조각
최대 사거리 : 500m
탄환수 : 14
재장전 시간 : 발당 1.4초
데미지 타입 : kinetic (썬더와 같은 타입)

일반무장 버전의 Thunder입니다.​

6. Boa의 리디자인
아래와 같습니다.

7. 밸런스 조정
Haechi : 이속 -5%, 실드용량 -10%
Shocktrain : 팅길 때마다 50%씩 데미지가 감소 됩니다. (패치전 35% 감소)
Molot, Tempest, Scourge : +5% 데미지
Hydra : -5% 데미지

이번 업데이트를 제외하고 가장 마지막에 나온 inquisitor를 능가하는 최강의 로봇은 현재 해치입니다.
당연히 너프가 되어야 했습니다.
쇼크트레인이 사기였다는 것은 경험 해 본 사람은 누구나 알 수 있습니다.
당장 충전 될 때까지 숨었다가 한방에 발사 할 수 있는 무기 치고는 너무나 강력했습니다.
몰롯과 템페스트는 이번 상향으로도 과연 많이 쓸까 싶습니다. (탄환 수를 늘리거나 장전 시간을 좀 더 단축시켜줘야 한다고 봅니다.)
Scourge에 대한 의견은 없습니다.
히드라는 특별한 컨트롤이 요구 되지 않는 무기인데도 너무 강력했습니다.
히드라나 Aphid때문에 에너지 방어막이 거의 필 수 같이 느껴지기도 하는데 절절한 패치라고 봅니다. (물론 피나타와 같은 미사일 발사체 무기가 유행이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8. 버그 수정
Vally 맵에서 로봇이 지형이 빠지는 현상 수정
Aphid, Thunder, Trebuchet이 실제 장전값과 상태가 올바르게 매칭 되도록 수정
Ember가 더이상 지형지물을 통과해서 데미지를 주지 않습니다.
Gareth가 실제 속도보다 느리게 움직이던 버그 수정
Screen swipes 버튼을 적절히 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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