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워로봇에 Korean Robot인 Kumiho, Haechi, Bulgasari가 등장하였습니다.
전 구미호와 해태를 얻고 싶네요.
문제는 아직 상점에서 판매되지는 않고 있으며 룰렛을 통해서만 획득이 가능합니다.
이벤트때 한판당 포인트 모아서 상자 돌리는 것과 같은 방식입니다.
2. 신규 무기
이미 2개나 보유한 Tempest는 별로 새롭지 않고 중형무기인 Scourge가 새로 추가되었는데 사거리가 600정도로 Zeus와 비슷한 형태의 무기였습니다. 데미지도 상당하여 제 란슬롯이 파괴되었습니다. (영상은 찍지 못함)
3. Raijin 패치
Raijin이 공성 모드 전환시 장착한 무기의 공격력이 30% 증가하네요.
그러나 여전히 2슬롯이라서 화력이 애매합니다.
Thunder Raijin이 근접에서 공성모드를 펼친다면 주의해야겠습니다.
4. 신규맵 Valley
지형지물이 많고 높아서 근접셋팅이 유리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맵자체가 그리 크지 않습니다.
아래 플레이 영상을 첨부합니다.
5. Noricum 패치
노리쿰으로 앵벌이를 많이 하므로 이번 패치를 기다렸습니다.
다음과 같이 외관이 변했습니다.
색이 변하고 주황색 고리같은게 생겼습니다.
전체적으로 대폭 상향되었습니다.
기존 최소400~최대900 이었던 사거리가 최소250 ~ 최대 1100으로 늘어났습니다.
이로 인해 zenit에 대해 응사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발사체의 속도가 대폭(2배) 빨라졌으며 좀 더 촘촘하게 발사되어 말뚝 딜을 하는 상대에게 큰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단, 전체 데미지는 30% 정도 감소했습니다. (12렙 기준 1800에서 1238)
하지만 빠르게 움직이는... 아니 천천히라도 움직이는 적에 대해서는 여전히 무쓸모합니다.
아래는 1.5배속의 노리쿰 영상입니다.
전보다 늘어난 사정거리와 말뚝딜을 하는 상대에게 큰 데미지를 주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6. 조준관의 모양이 3.0패치 이전으로 돌아갔습니다.
위 패치 내용에는 없지만 첨부된 동영상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전에는 + 십자모양 조준관 주위에 원이 있었는데 시야방해를 문제로 사라지고 예전으로 돌아왔습니다.
조준관이 시야를 방해하여 불편하다는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7. Punisher, Molot, Tempest, KandDae, Nashron, Thunder
란슬롯이나 갤러해드 등이 갖고 있는 물리적 방패에 주는 데미지가 2배로 적용됩니다.
이는 가까이 달라붙는 썬더 퓨리에게 순식간에 방패가 뚫려 파괴되는 상황이 연출 될 수 있습니다.
8. 무기 데미지 수정
5% 데미지 상향 : Zeus, Aphid, Pinata, Spiral, Hydra, Tempest, Magnum
5% 데미지 하향 : Tulumbas, Pin, Gekko, Thunder
* 정확한 것은 아니지만 Ancile 보호막의 재활성화 시간이 전보다 훨씬 늦어지는 것으로 체감되고 있습니다.
3.0 패치로 모든 무기들의 위력이 상향되어 Ancile이 상대적으로 하향되었을 때도 이렇게까지 체감되지는 않았기때문에 조심스럽게 추가해봅니다.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