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족전쟁 You will be mine soon 이라고? 어디서 콱!

2016.03.03
Tribal wars (넷섭)



나보다 최소 4일 이상 먼저 시작해서 초보자 보호가 풀리자 마자 지속적인 정찰과 부족지원사격을 하면서 나에게 도발했던 녀석이 있다.


마을 이름을 이따위로 변경해놓고 공격오나 했더니 자기 부족 2위에게 원거리 핵을 날리게 했던 비겁한 놈....
덕분에 안그래도 느린 서버에서 전 상당히 정체되었습니다.

이 말뿐인 비겁자는 이후에 저에게 탈탈 털려서 생광이 되었죠.

그러다가 대륙1위의 부족 답게 부족실드가 발동했습니다.
대량의 수비병력을 받은 것 같더군요.
하지만 현재


이런 유저는 부족에도 민폐입니다. 저정도 병력을 지원해줬다 날린 유저도 상당히 치명적일 겁니다.
(느린서버라서 팜 최대치도 작고 자원생성 속도, 지도크기 등 모든 것이 낮습니다.)

지속적으로 기병위주로 괴롭혀줬더니 역시 창병위주의 수비병을 지원받았군요.
이놈들 부족도 현재 전쟁 중입니다.

저는 이놈들 부족의 끄트머리에 있어서 저에게 많은 병력을 돌리기도 애매하고 아주 눈에 가시같은 존재겠죠.
(그러게 왜 부족가입을 거절하고 잠자는 호랑이를 괴롭혀...)

솔직히 85서버를 열심히 할 생각은 전혀 없지만 요놈들 부족에게 피해는 최대한 줘야겠습니다.
ㅎㅎㅎ




그래서 노블도 보내고 있습니다.


21떨어지다니.. 운도 없지...


혹시라도 부족전쟁을 시작하실 분들은 86서버나 나중에 생길 서버에서 시작하세요.
85서버는 매우 느린 서버면서 동시에 상위 부족이 모두 연합하고 있는 망섭입니다.
반격의 여지가 없어요.

86서버는 2월에 오픈한 서버로 이것도 싫다하시면 짝수 서버에서 깃발이나 모으시면서 다음 서버가 오픈하시길 기다리세요.
깃발은 다른 서버와도 공유됩니다. 단, 다른 서버도 깃발을 사용할 수가 있어야 겠죠.


안타깝게도 다음서버는 홀수 서버 같군요.

서버 하나가 닫았으니 곧 오픈할 것 같습니다.

제가 86서버에서 가입한 부족은 과거 한국1섭의 로마나 시나브로 같은 느낌이네요.
전투력 제로인 잉여들만 잔뜩 가입시켜놓은 인해전술 부족...
연합 부족만 3개고 불가침도 2개나 됩니다.
심지어 적대 부족 중에 3명은 우리 연합부족에 완전 둘러 쌓여있는데 이 3명한테 탈탈 털리고 있습니다.
이 3명이 점수라도 높으면 말도 안해요... 낮은데도 말이죠.

참... 마을 2개 있는 9천점대 유저가 2천점대 유저한테 털려서 도와달라고 하고 있으니... 도와주고 싶겠습니까?

그런 유저는 없는게 도움이 됩니다.



그러므로 그 전투력 약한 유저의 마을은 내가 접수... 하면 참 좋겠네요.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