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타가 뭐냐 하면 이런겁니다.
병력의 마을 귀한시간은 .000초로 정해져있기때문에 이렇게 보내면 0.xxx초 차이로 들어가기때문에 막기가 상당히 힘듦니다.
공성병기만 끌고 공격갔을 때 방지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의외로 모르는 분들 많은데...)
병력에 5개 끌고가서 랠리 포인트 부수면 됩니다. - 끝 -
랠리포인트의 건설시간 만큼의 갭이 생겨서 땡타 넣는 것이 불가능해집니다.
그리고 공성병기를 이동속도가 같은 공성병기로 땡타넣기는 어려운편입니다.
땡타 넣으려면 시간 계산 잘해야합니다.
노블(귀족)을 데리고 갈 경우에는 노블의 발이 느리기때문에 랠리포인트를 부숴도 저렇게 땡타넣는 것이 가능한데...
방법은 의외로 간단합니다.
돌아오는 병력을 미리 입력해놓고 다다다다다 누르면 됩니다.
위 그림처럼 창 두개 켜놓고 미리 돌아오는 공격병력을 입력해 둡니다.
그리고 attack 버튼을 클릭해보시면 not enough units available 이라고 뜨게 됩니다.
그럼 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병력이 도착하기 5초 정도 남겨놨을 때 마우스 좌클릭과 키보드 엔터를 다다다...
투석기 포함시켜도 됩니다. (확인 완료)
한국서버 기준 0.300초 미만은 쉽지 않고 그 이상은 해볼만 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제 최대 기록이 0.1xx였으니까...)
위의 땡타는 0.463초 차이라서 무리없이 가능할텐데, 문제는 넷섭이라는 것이죠.
내 화면에서 보이는 시간과 보내는 시간과의 차이가 생기는 렉이 종종 있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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